컨텐츠로 바로가기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도서관

검색
  • 1점음성도서관
  • 2점나의도서관
  • 3점정보마당
  • 4점도서관소개
  • 5점이용안내
  • 6점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31. 정보마당의 공지사항

제목.
2019년 12월 첫째주 신간도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12.03.
조회수.
470.
내용.
LG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서 2019년 12월 첫째주 신간도서를 안내해 드립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 안드로이드 앱이 곳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구글 스토어에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공지를 통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설] 핵을 들고 도망친 101세 노인, 요나스 요나손, 열린책들.
[소설] 29초, T.M.로건, 아르테.
[소설] 날씨의 아이, 신카이 마코토, 대원씨아이.
[사회과학]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안성은, 더퀘스트.
[자기계발] 미래가 두려운 너에게, 공일영, 조희, 미디어숲.
[기술과학] 치아 읽어주는 남자 1, 정길용, 지혜.
[기술과학] 치아 읽어주는 남자 2, 정길용, 지혜.
[이료] 중의방약학, 남기민, CH출판, 국립장애인도서관 제공.
[이료] 응급처치와 심폐소생술, Alton Thygerson 외, 한미의학, 국립장애인도서관 제공.
※ 국립장애인도서관에서 제공한 이료도서는 스마트폰앱과 피처폰에서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인공지능 스피커, 웹 스트리밍 및 보조공학기기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설] 핵을 들고 도망친 101세 노인, 요나스 요나손.
전 세계적으로 1천만 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운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의 후속작 『핵을 들고 도망친 101세 노인』. 데뷔작으로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요나스 요나손이 네 번째 발표한 소설로,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알란 칼손이 101살 생일날 열기구를 탔다가 조난당하며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소설] 29초, T.M.로건.
누구에게나 인생에서 삭제하고 싶은 이름이 하나쯤은 있다. 물론, 당신에게도, 모든 것을 뒤바꾸는 29초, 돌이킬 수 없는 단 한 번의 통화 당한 것 이상으로 갚아주는 통쾌한 리벤지 스릴러

[소설] 날씨의 아이, 신카이 마코토.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직접 쓴 2019년 신작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의 원작소설 『날씨의 아이』. 날씨의 조화가 어긋난 시대, 운명의 조롱을 받던 소년, 소녀가 스스로 살아갈 방식을 선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회과학]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안성은.
수많은 제품과 다양한 사람들이 나를 선택해달라고 외치는 포화의 시대. 대체 어떻게 해야 사람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까? 수많은 히트 광고의 기획자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안성은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에서 하루에도 수백 개씩 쏟아지는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도 오랫동안 사랑받고 최고가 된 25개 브랜드를 선정해 그들이 소비자를 사로잡고 사람들의 마음속에 각인된 마법 같은 순간을 포착해냈다.

[자기계발] 미래가 두려운 너에게, 공일영, 조희.
어느 시대든 미래에 다가올 변화는 미지의 세계였고 불안했을 테지만 이를 성공적으로 준비하고 시대를 앞서간 선지자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바로 그들을 통해서 미래를 준비할 지혜를 배울 수 있다. 현재를 잘 분석하고 미래사회를 준비했던 인물과 그들의 행동을 통해 내 미래의 청사진을 스스로 디자인할 수 있을 것이다.

[기술과학] 치아 읽어주는 남자, 정길용, 지혜.
치아의 일생에서 치아는 여러 단계의 치료를 받게 됩니다. 불소 코팅, 치아 홈메우기, 레진치료, 인레이, 온레이, 크라운, 신경치료 후 크라운, 기둥을 포함한 크라운, 발치. 위의 단계에서 치아를 가장 잘 보존할 수 있는 예방치료는 불소 코팅과 치아 홈메우기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관리를 하더라도 치아는 썩을 수 있습니다. 만약 치아가 썩었다면 빨리 치과에 가서 레진 치료를 받는 게 가장 좋습니다. 썩은 부분만 제거하고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치아를 가장 잘 보존할 수 있는 치료방법입니다. ---[머릿말]에서

차주에는 맨부커상 제정 50주년 수상작 '밀크맨', 인간의 뇌 속에 숨겨진 구매욕망에 답이 있다!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등의 신간도서가 제공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