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도서관

검색
  • 1점음성도서관
  • 2점나의도서관
  • 3점정보마당
  • 4점도서관소개
  • 5점이용안내
  • 6점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31. 정보마당의 공지사항

제목.
2019년 11월 첫째주 신간도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11.05.
조회수.
479.
내용.
LG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서 2019년 11월 첫째주 신간도서를 안내해 드립니다.

[소설] 우먼 인 윈도, A. J. 핀, 비채.
[소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이랑, 마카롱.
[소설] 삼체 3 사신의 영생(완결), 류츠신, 단숨.
[수필]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글배우, 강한별.
[자기계발] 베스트 셀프, 마이크 베이어, 안드로메디안.
[여행] 요즘 제주(19에서 20), 염관식 옥미혜, 알에이치코리아.
[이료] 여성성통증장애 1, 권영두, 대성의학사, 국립장애인도서관 제공.
[이료] 여성성통증장애 2, 권영두, 대성의학사. 국립장애인도서관 제공.
[이료] 사암침과 면역약침의 만남, 박상우, Jinhan M&B, 국립장애인도서관 제공.
※ 국립장애인도서관에서 제공한 이료도서는 스마트폰앱과 피처폰에서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인공지능 스피커, 웹 스트리밍 및 보조공학기기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설] 우먼 인 윈도, A. J. 핀, 비채.
그날 내가 본 것은 정말로 살인사건이었을까? 오프라인(창문)의 풍경과 온라인의 삶, 애나의 시선으로 바라본 과거가 세 축을 이루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소설이다. 제한된 배경과 매혹적인 캐릭터, 고도의 긴장감, 적절하게 숨겨진 복선들과 겹겹의 반전까지… 좋은 스릴러의 요건을 고루 갖춘 이 작품은 2020년 에이미 애덤스, 게리 올드먼, 줄리언 무어 주연의 영화로 개봉될 예정이다.

[소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이랑, 마카롱.
스스로 매파라 칭하는 아름다운 남정네들이 조선에 떴다! 독특한 설정과 개성 있는 인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인정받아 JTBC 드라마로 제작된 조선 최대의 혼사를 둘러싼 로맨스 소설

[소설] 삼체 3 사신의 영생, 류츠신, 단숨.
중국 SF 3대 천왕으로 불리는 류츠신의 대표작! 우주에 대한 본질적인 사고를 극한으로 끌어올린 이 작품은 시간의 본질과 창세의 비밀을 향한 우주에 대한 상상과 무한한 우주를 새로운 신화로 가득 채우고 있다.

[수필]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글배우, 강한별.
내가 만족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가고 찾아갈 때 행복할 수 있다! 무기력해진 나에게 혼자의 시간을 잘 보내며 재충전할 수 있는 방법과 내 삶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말해주고, 저자가 직접 겪은 사연을 통해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준다.

[자기계발] 베스트 셀프, 마이크 베이어, 안드로메디안.
어제보다 더 나은 내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가이드! 헐리우드 스타부터 경영자까지 모두에게 최고의 자신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찾도록 도와주는 ‘코치 마이크’로 알려진 마이크 베이어는 이 책에서 스스로 상상하는 최고의 모습이 되고자 한다면 변화할 수 없다는 통념에서 벗어나야만 한다고 이야기하며 변화를 위한 실천적인 방법들을 제시한다.

[여행] 요즘 제주(19에서 20), 염관식 옥미혜, 알에이치코리아.
제주 여행서 부동의 1위! 최신 개정으로 더 탄탄해졌다!

차주에는 엘리너 올리펀트는 완전 괜찮아, 스테파니 메일러 실종사건, 죽음의 에티켓, 경락경혈 피로 처방전, 슬픈 쥐의 윤회, 시간을 파는 상점. 2: 너를 위한 시간, 유시민, 이재명, 부의 인문학 등의 신간도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보기 이전글 보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