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도서관

검색
  • 1점음성도서관
  • 2점나의도서관
  • 3점정보마당
  • 4점도서관소개
  • 5점이용안내
  • 6점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31. 정보마당의 공지사항

제목.
2019년 10월 마지막주 신간도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10.29.
조회수.
560.
내용.
LG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서 2019년 10월 마지막 신간도서를 안내해 드립니다.

[소설] 완벽한 삶을 훔친 여자, 마이클 로보텀, 북로드.
[소설] 내가 죽였다, 정해연, 연담L.
[사회과학] 아베 그는 왜 한국을 무너뜨리려 하는가, 호사카 유지, 지식의숲.
[사회과학] 환율과 금리로 보는 앞으로 3년 경제전쟁의 미래, 오건영, 지식노마드.
[사회과학] 20 대 80의 사회, 리처드 리브스, 민음사.
[인문] 나는 내 나이가 참 좋다, 메리 파이퍼, 티라미수 더북.
[건강] 등면역, 서재걸, 블루페가수스.
[이료] 중국추나치료법, 변영호, 대한교과서주식회사, 국립장애인도서관 제공.
[이료] 심부조직 마사지, Art Riggs, 군자출판사, 국립장애인도서관 제공.
※ 국립장애인도서관에서 제공한 이료도서는 스마트폰앱과 피처폰에서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인공지능 스피커, 웹 스트리밍 및 보조공학기기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설] 완벽한 삶을 훔친 여자, 마이클 로보텀.
나는 내가 마땅히 가져야 할 것을 가질 것이다! 두 여성의 삶을 통해 결혼, 육아, 직업, 사교 등 여러 사회적 문제들을 섬세하고 세련되게 조명한 매혹적인 범죄 심리 스릴러이다.

[소설] 내가 죽였다, 정해연.
누군가에게 절대 말해서는 안 돼. 그걸 지키지 않으면, 너는 죽어. 한국 추리 스릴러의 대표 작가 정해연이 또 한 권의 압도적 스릴러로 돌아왔다. 7년 전 사고사로 종결된 사건의 범인이 사실은 자신이었음을 고백하며 시작하는 소설 《내가 죽였다》는 카카오페이지와 CJ ENM이 주최한 제2회 추미스 소설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사회과학] 아베 그는 왜 한국을 무너뜨리려 하는가, 호사카 유지.
아베 정권은 왜 한국을 외부의 적으로 만들었는가? 세종대학교 대양휴머니티칼리지 교수, 독도종합연구소 소장으로 일하고 있는 한일관계 전문가 호사카 유지 교수가 아베 내각의 끈질긴 한국 때리기의 시작과 이유, 앞으로의 전망과 대처 방안을 논한다.

[사회과학] 환율과 금리로 보는 앞으로 3년 경제전쟁의 미래, 오건영.
지난 30년 금융의 역사를 통해 돈의 흐름을 읽는 방법을 찾다! 신한금융그룹에서 글로벌 시장 분석과 투자자산전략 업무를 담당한 저자가 경제를 움직이는 핵심적 요소인 금리와 환율에 기반해 세계 경제의 흐름과 방향을 읽는 『앞으로 3년 경제전쟁의 미래』.

[사회과학] 20 대 80의 사회, 리처드 리브스.
불평등을 맹렬하게 비판하면서도 불평등 강화에 일조하는 중상류층의 이중적인 태도를 해부하다!

[인문] 나는 내 나이가 참 좋다, 메리 파이퍼.
세월의 강을 항해하는 여행자에게 전하는 세심한 지도, 다정한 안내! 70세가 된 세계적인 심리치료사 메리 파이퍼가 자신의 개인적 경험과 네브래스카대학교에서 여성심리학, 성 역할, 젠더에 관해 가르치고 여성에 관한 글을 쓴 이력을 십분 살려 노년, 그중에서도 여성의 노년을 집중적으로 이야기 한다.

[건강] 등면역, 서재걸, 블루페가수스.
굽은 등, 뭉친 등, 건강한 등, 당신이 몰랐던 소중한 등의 비밀! 등을 펴면 몸의 자연치유력이 살아난다. 자연치료의학 전문가 서재걸 박사의 놀라운 백세 건강 처방.

차주에는 우먼 인 윈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삼체 3: 사신의 영생,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베스트 셀프, 요즘 제주(19~20) 등의 신간도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보기 이전글 보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