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도서관

검색
  • 1점음성도서관
  • 2점나의도서관
  • 3점정보마당
  • 4점도서관소개
  • 5점이용안내
  • 6점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31. 정보마당의 공지사항

제목.
2019년 7월 마지막주 신간도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07.30.
조회수.
504.
내용.
LG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서 2019년 7월 마자믹주 신간도서를 안내해 드립니다.

[소설] 브링 미 백, B. A. 패리스, 아르테.
[소설] 다시 태어나도 엄마 딸, 스즈키 루리카, 놀.
[소설] 소포, 제바스티안 피체크, 위즈덤하우스.
[소설] 하이생소묵, 구만, 달다.
[인문] 역사의 쓸모, 최태성, 다산초당.
[자기계발] 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 황수현, 라온북.
[자기계발] 위즈덤, 오프라 윈프리, 다산책방.

[소설] 브링 미 백, B. A. 패리스.
당신이 믿고 있는 모든 것을 의심하라! 《비하인드 도어》, 《브레이크 다운》의 저자 B. A. 패리스가 다시 한 번 자신만의 서스펜스를 입증한 소설 『브링 미 백』. 정서적 폭력, 특히 믿고 사랑하는 이에 의한 정서적 폭력의 심각성,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상처나 내면의 불안을 이야기해온 저자가 사랑이라는 감정을 둘러싼 복합적인 심리를 다루며 보다 더 강력한 서스펜스로 돌아왔다.

[소설] 다시 태어나도 엄마 딸, 스즈키 루리카.
일본 문학의 미래를 책임질 작가가 우리의 상처를 보듬다! 초등학교 4, 5, 6학년에 걸쳐 일본 대표 출판사 쇼가쿠칸에서 주최하는 12세 문학상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며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알린 작가 스즈키 루리카가 14세에 발표한 데뷔작 『다시 태어나도 엄마 딸』. 다른 가족 없이 엄마와 단둘이 지내는 초등학교 6학년생 소녀 다나카 하나미의 이야기를 다룬 5편의 연작 단편을 담은 소설집이다.

[소설] 소포, 제바스티안 피체크.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일상을 공포의 무대에 올려놓다! 《내가 죽어야 하는 밤》, 《차단》, 《눈알수집가》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와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독일 스릴러의 황제, 독일 스릴러의 상징으로 불리는 제바스티안 피체크의 신작 스릴러 소설 『소포』. 잔혹한 범죄의 희생양이 된 후, 부재중인 이웃의 소포를 대신 받게 된 주인공 엠마 슈타인의 공포로 가득한 심리를 예리하게 묘사하며 긴장감을 극대화한 작품이다.

[소설] 하이생소묵, 구만.
『하이생소묵』은 대학 시절 오해로 헤어졌다 7년 만에 다시 만난 옛 연인의 깊고도 성숙한 사랑을 담은 로맨스 소설이다. 대학 시절, 법학과 수재 허이천과 그를 열렬히 따라다니다 연인으로 발전한 천진난만한 자오모성은 서로를 사랑하게 되지만 오해로 이별을 맞는다. 서로에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하며 모성은 바로 미국으로 떠나고, 이천은 그녀에 대한 그리움과 미움 사이에서 괴로운 나날을 보낸다. 그러다 7년 후 모성이 중국으로 돌아오며 그들은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데……

[인문] 역사의 쓸모, 최태성.
길을 잃고 방황할 때마다 나는 역사에서 답을 찾았다! 수백 년 전 이야기로 오늘의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실용적인 역사 사용 설명서 『역사의 쓸모』. 지난 20여 년간 500만 명의 가슴을 울린 대한민국 대표 역사 강사 최태성. 선택의 기로에 설 때마다 역사에서 답을 찾은 저자는 삶이라는 문제에 대한 가장 완벽한 해설서는 역사라고 말한다. 도저히 풀리지 않는 문제에 부딪쳤을 때 해설에서 도움을 얻듯, 우리보다 앞서 살았던 인물들의 선택과 그 결과가 담긴 역사에서 인생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자기계발] 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 황수현.
돈 운이 트이는 4주의 기적! 『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은 자신 안에 있는 돈에 대한 필요와 욕망을 인정하고, 돈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쌓아가며 부자가 될 수 있는 길로 이끌어주는 책이다. 저자는 돈운이 트이지 않는 이유는 애초에 돈과의 관계 설정이 잘못되었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한다.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을 알아야만 나의 운을 막고 있던 부정적인 감정들을 해소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돈 때문에 문제에 직면한 수많은 사람들과의 풍부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돈운이 트이는 법을 명쾌하게 설명한다.

[자기계발] 위즈덤, 오프라 윈프리, 다산책방.
목적을 잃고 방황하는 우리에게 전하는 단순하고도 확실한 삶의 지침!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가 자신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대화의 정수를 담아 쓴 『위즈덤』. 2011년 25년간 지켜온 ‘오프라 윈프리 쇼’를 은퇴하며 자신의 이름을 건 OWN(Oprah Winfrey Network) 채널을 설립한 저자는 현재 사회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각계각층의 명사들을 초청해 솔직하고 통찰력 있는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 ‘슈퍼 소울 선데이(Super Soul Sunday)’를 제작했다.

8월 첫째주에는 유시민, 낯선 도시에게 말을 걸다! '유럽 도시 기행 1', 꿈 많은 춘천의 축구 소년에서 손세이셔널이 되기까지, 손흥민이 돌아본 자신의 이야기!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 아마존 베스트셀러 기록을 갈아치운 서사의 힘 '가재가 노래하는 곳' 등의 신간도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보기 이전글 보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