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도서관

검색
  • 1점음성도서관
  • 2점나의도서관
  • 3점정보마당
  • 4점도서관소개
  • 5점이용안내
  • 6점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31. 정보마당의 공지사항

제목.
2018년 7월 넷째주 신간도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07.24.
조회수.
412.
내용.
LG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서 2018년 7월 넷째주 신간도서를 안내해 드립니다.
※ 반가워요 웰컴~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김 비서가 왜 그럴까. 1, 정경윤, 가하.
김 비서가 왜 그럴까. 2, 정경윤, 가하.
노포의 장사법, 박찬일, 인플루엔셜.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하완, 웅진지식하우스.
태도의 품격, 로잔 토머스, 다산북스.
절대정의, 아키요시 리카코, 아프로스미디어.

김 비서가 왜 그럴까. 1, 2, 정경윤.
잘생긴 외모에 훌륭한 두뇌, 그리고 매력남의 필수조건인 싸가지까지 두루 갖춘, 스스로가 저 하늘 아래 가장 높은 존재인 남자, 유일그룹 부회장, 나르시시스트 이. 영. 준. 9년 동안 이영준의 개인, 수행, 의전비서, 때로는 운전기사, 때로는 파티 파트너까지 소화했던, 능력 만점 외모 만점, 부회장의 미인 비서, 방글방글 김. 미. 소. 하늘 아래 거리낄 것 하나 없던 이영준에게 어느 날 갑자기 던져진 고민거리 하나! 김 비서가 왜 그러지?

노포의 장사법, 박찬일.
글 쓰는 셰프, 박찬일이 만난 한국 요식업 1세대의 산증인들! 박찬일 셰프가 대한민국 곳곳에 숨은, 평균 업력 54년에 육박하는 26곳의 노포의 창업주와 대를 이은 이들을 직접 만나고 돌아왔다. 『노포의 장사법』에서 3년간 발로 뛴 취재를 통해 오래 살아남은 식당들의 성공 비결, 그 위대한 장사 내공을 기세, 일품, 지속의 세 가지로 정리해 설명한다.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하완.
이제라도 남의 인생이 아닌 나의 인생을 살기로 했다! 사람은 저마다의 인생 스케줄과 속도가 있다고 하지만 나이에 걸맞은 인생 매뉴얼이라는 게 정해진 듯하다. 매뉴얼에서 벗어나면 득달같이 질문 세례가 쏟아지고, 독신주의자인 저자는 더욱 이런 질문 세례의 타깃이 되었다. 모두가 그에게 인생 매뉴얼을 따르지 않는 설득력 있는 답변을 요구했다.

태도의 품격, 로잔 토머스.
무례함이 난무하는 시대, 결정적 차이를 만드는 태도의 비밀! 일과 관계가 다치지 않게 도와주는 비즈니스의 기본, 태도를 지키는 방법을 알려주는 『태도의 품격』. 서로 간의 오해를 줄이고 모두가 존중받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MIT, 예일대, 마이크로소프트, 푸르덴셜, 보잉 등 일류 기업에서 22년간 비즈니스 매너를 가르쳐온 로잔 토머스가 비즈니스 현장에서 직접 겪고 연구하며 깨달은 비즈니스 매너를 다양한 사례와 함께 상세하게 들려준다.

절대정의, 아키요시 리카코.
정의라는 잣대로 타인을 무차별하게 단죄하는 인간, 그 내면의 어두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장편 소설. 한 여자가 네 명의 고등학교 동창 친구들에게 살해당한다. 그리고 5년의 시간이 지난 어느 날, 그녀들이 죽인 그 여자 노리코로부터 초대장이 도착한다. 죽은 노리코는 오로지 정의만을 추구하고 조금이라도 법에서 벗어나면 인정사정없이 처벌하는 정의의 몬스터였다. 하지만 그녀는 친구들이 궁지에 몰렸을 때 도움을 준 은인 같은 존재였다. 가즈키에겐 치한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유미코에겐 가사일은커녕 집에서 무위도식하는 남편을 설득해 주었고, 리호에겐 절도의 누명을 벗을 수 있게 해 주었고, 레이카에겐 힘든 결정을 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런데 왜 노리코는 친구들의 손에 의해 죽어야만 했을까. 그리고 그녀가 보낸 초대장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차주에는 건강을 되찾고 싶다면 눕지 말고 걸어야한다! 나는 당신이 오래오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비하인드 도어의 저자 B. A. 패리스가 신작 브레이크 다운, 일본 현대 문학의 대표 작가 요시모토 바나나의 신작 소설 서커스 나이트 등 무더위를 식혀줄 알찬 신간도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보기 이전글 보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