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도서관

검색
  • 1점음성도서관
  • 2점나의도서관
  • 3점정보마당
  • 4점도서관소개
  • 5점이용안내
  • 6점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31. 정보마당의 공지사항

제목.
2018년 4월 둘째주 신간도서 안내 및 4월 13일 임시휴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04.10.
조회수.
448.
내용.
LG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서 2018년 4월 둘째주 신간도서를 안내해 드립니다.
※ 제공되는 모든 신간도서는 국가대체자료공유시스템 드림의 이용자 애플리케이션 IOS(아이폰,아이패드), 안드로이드, PC, 보조공학기기를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미일소흔경성, 구만, 현암사.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 나카야마 시치리, 북로드.
콘클라베, 로버트 해리스, 알에이치코리아.
친절한 제네시스박의 부동산 절세, 제네시스박, 황금부엉이.
국가의 사기, 우석훈, 김영사.

미미일소흔경성, 구만, 현암사.
인기 드라마 《미미일소흔경성》의 원작소설!. 게임에 푹 빠져 사는 A대학 컴퓨터학과 퀸카 웨이웨이는 게임 속 남편인 전수이우샹에게 파혼을 당하고, 그가 게임에서 결혼식을 올린 날 최고 고수 이샤오나이허에게 청혼을 받는다. 게임 속 부부의 연을 맺고서 매일같이 함께 퀘스트를 하고 부부 PK대회를 해나가는 사이 웨이웨이는 점점 이샤오나이허의 매력에 빠져든다.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 나카야마 시치리, 북로드.
도시 전체를 패닉으로 빠뜨린 '개구리 남자'의 정체는 누구인가? 엽기적인 살인 수법, 소름 끼치는 범인상, 충격적인 반전으로 독자의 숨결까지 장악하는 사이코 미스터리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과연 심신 상실자에게는 죄를 물을 수 없는지, 우리나라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논란이 끊이지 않는 주제를 정면으로 다룬 작품이다. 마치 장난감 대신 시체를 가지고 노는 듯한 범인의 실체를 파헤치는 과정을 대담한 전개와 복선을 기가 막히게 회수하는 충격적인 반전 공세, 그리고 흥미로운 캐릭터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콘클라베, 로버트 해리스, 알에이치코리아.
인간이기에 완전할 수많은 없는 그들만의 성스러운 이야기! 종교에 대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고정관념을 깨며 파격적인 생각의 전환과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는 로버트 해리스의 고품격 지적 스릴러 『콘클라베』. 그동안 고대 로마부터 서구 민주주의에 이르기까지 일상에 잠재된 권력에 대한 놀라운 감각과 지적 상상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왔던 저자가 이번에는 바티칸으로 관심을 돌렸다. 차기 교황 선출이라는 매혹적인 세계를 통해 종교와 권력의 이면을 파헤친다.

친절한 제네시스박의 부동산 절세, 제네시스박, 황금부엉이.
부동산 절세의 모든 것을 친절하게 알려준다! 2018년 개정 세법, 8.2대책/12.13대책 반영! 같은 부동산이라도 돈을 더 버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바로 ‘세금’에 대해 잘 알아야 하고 그 세금을 ‘절세’하는 방법을 잘 알아야 한다. 부동산은 살 때에는 취득세, 갖고 있을 때에는 보유세, 팔 때에는 양도소득세 등을 내는데 이렇게 종류도 많고 복잡하기 때문에 세금에 대해 미리미리 공부해놓지 않으면 남들보다 수천만 원의 세금을 더 낼 수 있다. 이렇게 중요한 부동산 절세의 기술에 대해 각종 투자 커뮤니티에서 부동산 절세 노하우를 알려주는 저자가 쉽고 친절하게 이 책에 담았다.

국가의 사기, 우석훈, 김영사.
국가는 무엇이고, 국가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우리 사회의 가장 중요한 이슈의 핵심을 읽어내는 탁월한 감각, 명료하면서도 날카로운 필력, 신화를 부수고 편견을 깨뜨려온 행동하는 경제학자 우석훈의 『국가의 사기』. 집값부터 주식, 교육, 원전, 자원외교, 도시재생까지 국가의 거짓말을 추적한 사회경제학 보고서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대한민국이 직면한 문제를 분석하고, 국가라는 이름에 가려진 진실을 파헤쳐 건전한 생활경제와 튼튼한 시민경제를 위한 해법을 제시한다.

※ 임시 휴관안내
4월 13일 금요일은 도서관 임시 휴관으로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며, 신문기사는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웹 서비스와 핸드폰 서비스는 정상 운영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보기 이전글 보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