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도서관

검색
  • 1점음성도서관
  • 2점나의도서관
  • 3점정보마당
  • 4점도서관소개
  • 5점이용안내
  • 6점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31. 정보마당의 공지사항

제목.
2017년 6월 둘째주 신간도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7.06.07.
조회수.
374.
내용.
LG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서 2017년 6월 둘째 신간도서를 안내해 드립니다.
현충일 휴무로 인해 금주 신간도서는 금일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금주의 신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공되는 모든 신간도서는 국가대체자료공유시스템 드림 서비스에서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드림 서비스 제휴 기념 이벤트 중입니다.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 받으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참고)
현재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참여자가 적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지금 참여하시면 당첨확률 업!

버라이어티. 저자. 오쿠다 히데오.
수잔 이펙트. 저자. 페터 회.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 저자. 요코야마 미츠아키.
그리스인 이야기 1. 저자. 시오노 나나미.
타이탄의 도구들. 저자. 팀 페리스.
말의 품격. 저자. 이기주.

버라이어티. 저자. 오쿠다 히데오. 출판사. 현대문학.
오쿠다 히데오의 정수를 담다! ‘작가’이자 ‘인간’ 오쿠다 히데오를 새롭게 발견하는 재미와 이야기를 읽는 진정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페셜 작품집 『버라이어티』. 2006년부터 2012년까지 오쿠다 히데오가 발표한 단편 6편과 콩트 1편, 대담 2편을 엮은 작품집이다. 한국 독자에게 보내는 메시지에서 자신의 여러 가지가 가득한 한 권이라고 이야기한 것처럼 오쿠다 히데오 애독자와 초심자 모두를 위한 이야기를 담았다.

수잔 이펙트. 저자. 페터 회. 출판사. 현대문학.
누구도 그녀 앞에선 거짓을 말할 수 없다! 《스밀라의 눈에 대한 감각》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덴마크 작가 페터 회의 장편소설 『수잔 이펙트』. 상대로 하여금 진실을 말하게 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매력적이고 독창적인 여성 캐릭터 수잔이 주인공인 1인칭 화자 시점의 소설이다. 저자는 신선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과거 회상과 현실을 오가는 구성 방식에 덴마크를 넘어 세계적 차원으로 넓어진 배경, 여기에 수잔 이펙트가 발휘될 때마다 일어나는 미묘한 심리 상태 묘사까지 다소 복잡할 수도 있는 이야기를 방대한 지식과 섬세한 필치로 능란하게 풀어내며 과학의 진보, 권력과 욕망의 실체를 파헤친다.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 저자. 요코야마 미츠아키. 출판사. 걷는나무.
돈 걱정 없애주는 평생 습관! 개인의 씀씀이, 빚, 저축 습관을 꼼꼼히 파악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으로 경제적 요요현상 없이 주식, 펀드, 부동산에 젬병인 사람도 돈 버는 체질로 바꿔주는 일본의 재무 컨설턴트 요코야마 미츠아키. 저자는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을 통해 학자금 대출로 빚더미 위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 비싼 월세 때문에 죽어라 일해도 돈을 모으지 못하는 직장인, 물가는 점점 상승하는데 월급은 그대로여서 가슴이 답답한 평범한 1만 명을 마이너스 인생에서 목돈을 만들어준 90일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그리스인 이야기 1. 저자. 시오노 나나미. 출판사. 살림.
손에 잡힐듯 생생히 묘사해낸 그리스인이 꿈꾸고 실현해나간 세상! 《로마인 이야기》의 저자 시오노 나나미가 서양 문명과 민주주의의 원류, 그리스와 그리스인의 역사 탐색이라는 새로운 도전으로 써내려간 필생의 역작 『그리스인 이야기』 제1권. 저자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문장으로 그리스인의 생각, 인생, 정치, 문화, 사회, 외교의 전모를 펼쳐낸다. 제1권에서는 태초 신화와 고대올림픽에서 시작해 활발한 해외 식민도시 건설과 민주주의 실험, 그리고 도시국가들 간 경쟁·갈등·협력과 국운을 건 두 차례의 페르시아전쟁에 이르기까지 그리스 역사와 그 속에서 부침하는 여러 리더들과 시민들의 파란만장한 삶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타이탄의 도구들. 저자. 팀 페리스. 출판사. 토네이도.
세계 최정상에 오른 ‘타이탄’이 밝힌 놀라운 생각, 기적의 습관, 압도적인 성공의 비밀!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기업가정신’을 강의하는 팀 페리스는 글로벌 CEO, 석학, 언론들에게서 ‘이 시대 가장 혁신적인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18세 이후 자신의 모든 것을 기록으로 남겨왔을 정도로 강박적인 노트 수집가다. 이 책 『타이탄의 도구들』은 그런 그가 모은 노트들 가운데 가장 빛나는 보물이라고 자신하는 책이다.

말의 품격. 저자. 이기주. 출판사. 황소북스.
말과 사람과 품격에 대한 이야기. 『말의 품격』은 《언어의 온도》로 많은 독자의 공감을 얻은 이기주 작가의 에세이집이다. 경청, 공감, 반응, 뒷말, 인향, 소음 등의 24개의 키워드를 통해 말과 사람과 품격에 대한 생각들을 풀어낸다. 저자의 인문학적 소양을 바탕과 감성이 더해져 볼거리와 생각거리를 동시에 전한다.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자신의 말과 세계관에 대해 끝없는 질문을 던지게 될 것이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보기 이전글 보기 목록보기